패닉 공격을 제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.

패닉 공격을 제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.

패닉 공격을 제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.

이 기사에서는 공황 발작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.

당신이 이 기사를 읽고 있기 때문에, 당신은 아마도 스스로 공황 발작을 겪거나 혹은 공황 발작을 하는 누군가를 알고 있을 것이다.

이러한 공격에 대처하는 데 이 기사의 조언과 어쩌면 예방하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.

공황 발작이 있을 때 몸이 말하는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 하라.

자신이 느끼는 공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유로운 선택으로 그 느낌과 싸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.

만약 여러분이 공황발작에 압도당하고 있다면, 신중하고 통제된 호흡법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느리고 깊고 목적 있는 자세로 호흡하는 단순한 행위는 공황 발작이 일어나도 통제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다.

고조된 불안감은 전투 중에 혼자라고 느낄 때에만 커진다.

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다루려고 할 때, 여러분의 문제와 문제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사람들을 주변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.

착하고 믿음직한 친구를 갖는 것이 가장 큰 자산이다.

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 같으면 다른 생각을 해보라.

방에서 집중할 수 있는 것을 찾거나,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(공중이라면 조용히), 책을 읽어보십시오.

불안과 공황으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산만하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라.

효과적인 산만함은 전면적인 공격을 피할 수 있고 더 빠른 구제를 제공할 수 있다.

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, 친구나 가족들도 엄청난 지원을 할 수 있다.

전문가는 당신의 공황 발작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행동 방침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.

네가 직접 말할 수 있도록 그들이 오도록 해라.

동행이 있으면 안심할 수 있을 거야.

앞으로 닥칠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긍정적인 자기 긍정과 안심시키는 이미지를 사용하라.

그것이 통과한다는 것을 이해하라.

통제력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라.

스트레스를 받으면 대화할 사람을 찾아라.

사람들을 안심시키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것이다.

누군가가 당신을 안아준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.

인간의 손길은 위로가 될 수 있으며, 당신을 진정시키고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.

사람이 공황 발작을 겪을 수 있는 많은 다른 이유들이 있다.

지원 그룹에 속한 다른 피해자들은 그들의 대처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고, 이 기술들은 여러분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.

당신은 의도적인 행동을 함으로써 당신의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 통제력을 가지고 일할 수 있다.

너는 너의 패닉한 생각과 감정의 노예가 아니다.

여러분의 부정적인 충동에 맞서 행동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향해 나아가라.

당신은 한 가지 방식을 이해해야 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이다.

결론적으로, 이 기사는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훌륭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했는데, 이 방법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.

오늘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 상태의 무서운 특성에도 불구하고 더 잘 살기 시작하십시오.

당신의 전반적인 건강과 행복은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얼마나 잘 대처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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